잘 만드는 것, 그 이상 

‘어떻게’ 잘 만드는 것은 당연합니다.

그러나 ‘무엇’ ‘왜’ 만드는지부터 고민해야합니다.

하나.

비스포크

"정말 한 번에 제작 가능한가요?"

기업별 맞춤형 콘텐츠 제작

포럼/세미나/사내문화/보안/솔루션/행사 콘텐츠 등

맞춤형 포맷 송출

DID 송출 등에 맞춰 저용량/저해상도 포맷 모두 송출

- 수 많은 제작사들이 말하는 ‘영상 기획’말고,

  브랜드의 시장/타겟/방향을 제시하는 기획부터 시작합니다.


- 전담 PM 1:1 매치로 체계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프로젝트를 관리합니다.


직접생산확인증명서,비디오물제작업신고증,디자인전문회사신고증,광고/영화및비디오물제작업/광고대행업 등

둘.

일석이조

"기업이 아닌, 기업의 고객이 보는 영상"

교육 이수자 중심 콘텐츠

타겟층이 이해하기 쉽게 재해석한 교육 정보 전달

에듀테인먼트 콘텐츠

예능, 쇼양 등 학습 집중시청 시간을 늘리는 포맷

- 기업의 브랜드에 이야기를 얹어 기업의 고객이 능동적으로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게 만듭니다.

- 기획 컨셉에 맞는 장르를 선택하여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.

셋.

철통보안으로

"설마 홈페이지에만 올려놓으실 건가요?"

철저한 데이터 보안
NAS 데이터 보안 시스템 및 고객별 데이터 아카이빙

직원 커뮤니케이션 보안

기업별 인트라넷에 맞춘 메신저 및 데이터 송수신

- 본 편 제작 후 '양적 축소'를 통한 6초/15초 버전¹ 뿐만 아니라,

  기획 단계에서부터, 마케팅 채널에 맞는 다양한 버전을 제작¹합니다.


- 광고 집행 중, 시청 이탈율이 높은 구간을 재편집하여

  광고 효율을 극대화시키는 영상 제작-광고 집행 연계 시스템²까지


¹ : 스타트업 패키지 상품 진행시

² : All in one 패키지 상품 진행시

 사내 교육 영상 포트폴리오